과연 누구를 위한 휴일사수 투쟁인가 ???
작성자 : 승무원 / 2019-12-10 23:11:20
"대기조"를 교번 밖에서 운용하자는 교통노조 "안"
"대기조"를 교번대기로 운용하자는 회사 "안"

대기조와 관련은 승무 예비율 및 전 임직원의 총액 임금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지난 9월에 김철관 통합노조 위원장의 중재로
9월 중순부터 현 다이아를 시행 하려던 것을 11월 15일 까지 노.사 합의하여
시행 하라고 했는데 합의를 하지 못하고
사복투쟁 / 날인 거부투쟁 / 휴일사수투쟁(쟁의행위) - 서교노 대의원회의 결정사항
을 현재 시행하고 있는 실정 입니다
설량한 조합원 및 직원이 뭔 죄 입니까???

대기조 관련 설명 입니다
"대기조"를 교번 밖에서 운용하자는 교통노조 "안"
현재 1-4에서 운용하고 있는 방식 입니다
대기조에는 지회장 및 다수의 교통노조 지회 간부들이포함되어 조합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교번 근무자 보다는 차를 덜 탄다

"대기조"를 교번대기로 운용하자는 회사 "안"
"대기조"를 교번대기로 운용하면 조금 이나마 대체수당이 덜 들어 갑니다

교통공사노조에서 대기조를 끝까지 고수하여 조직 장악에 혈안이 되어 있기 때문 입니다

대책은???
- "대기조"를 교번대기로 운용하여 대체 수당 감소
- 승무 예비율 약 13--15% 상향 조정으로 대체 수당 감소
- 하계다이아 수준으로 원상 복귀

대체수당 감소는 총액임금을 잠식하지 않으므로 전직원의 임금 인상 재원이 고루 돌아 갑니다

승무원을 미워하지 마세요
승무원은 차를 열심히 탄 것 밖에는 없습니다
욕을 하려면 이렇게 까지 차를 태운 분들께 욕 하세요

두서 없이 쓴글 이해 하세요 (욕 하시려면 실명으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