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이거나 봐라
작성자 : 본사 / 2016-03-02 10:3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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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시 출자금 : 637억원(전년대비 117억 감소)
> 국 고 보 조 금 : 215억원(전년대비 186억 감소)
> 무임 보조금 : 없음
> 차입금 : 3,690억원(도시철도 공채 213억원 및 장기 차입금 155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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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임승차보전,운임인상없이 10년 후 부채비율
도철1240%
서울메트로300%

지방공기업해산법
부채비율400%이상

도철5.6.7.8호선 다 적자
메트로 2호선 흑자노선

도철 유동성위기 공채발행금지
메트로 AAA등급

도철 상가공실률40%
메트로 상가공실률8.3%

메트로 매출 1조3000억
도철매출8천억.?

자산가치

메트로>>>도철

차후 비용증가 메트로<<<도철

도철 운행길이,역사수 메트로보다 많으므로 비용이 더 늘어날 수밖에 없음
그래서 도철UTO얘기 나옴

공사채는 자산가치의 반영이므로 채무적 자산이나 이것을 단순 부채로만 규정할 수 없음
제발

제발

공부좀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