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s의 마지막 글 (공청회 후기)
작성자 : Ares / 2015-11-25 06:18:08
안녕하세요 Ares입니다

공청회 후기
(문제가 있으면 삭제하겠습니다 답글,댓글 달지 마십시오 부탁 드립니다 아니다 게시판 관리자님 그냥 11월27일 제가 쓴 모든 글 삭제 부탁 드립니다)

제목: 통합혁신 필요성과 경쟁력,서비스 강화방안 (서울연구원 윤혁렬 박사)
양공사의 경영효율화 요구에 직면있다고 말씀하시네요
이유- 적자누적, 노후화 재투자비,비효율적 운영, 현 운영체제하의 비용절감 한계
그래서 통합해야 한다
그냥 개**죠!!!
제가 왜 이렇게 말씀 드린걸 이해못하면 읽지 마세요 OTL입니다....

윤박사님이 이런 말씀하셨습니다 책자에는 없지만...
“인력을 섞어서 재배치하는게 맞다고 본다”
이거 무슨 의미인지 알죠 내가 4호선에서 근무하면 5호선으로 날릴 수 있다는 말씀이죠

참 웃기는게 수익증대로 홍콩이나 파리교통공사 얘기하는데...
어이없죠 그냥 기계적으로 비교한거죠~~~~
제가 알기로는 우리회사가 세계에서 거의 Top3에 들어가지 않나요?

아~ 석치순 선배님두 오셨습니다 이 분 아직도 도철 이사 맞나요?


제목 : 지하철 양공사 통합에 따른 공공성과 시민안전 확보 방안 (정흥준 고려대 교수)
현 상황에 대한 제언 : 이해관계자들의 책임의식이 필요한 노력이 요구된다고 하네요
통합 실패시 경영진 노조 모두 책임져야 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호선별 분리운영제도가 재논의 될 수 있다고 기술했네요
호선별 운영의 의미요....X라게 경쟁해야 된다는 의미입니다 이 의미도 모르면 OTL.....

지하철 안전관련 아웃소싱을 통합 후 인소싱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안전성 비용마련 방안은 무임승차권 보전방안에 대한 전략적 접근으로 재원마련
즉 국가가 보전해야 된다고 합니다 다 알고 있는 내용이니 패스...


제목 : 서울지하철 통합의 효과성 증대방안 (서울시 윤종장 교통기획관)
실질적인 통합의 담당자이십니다
경영효율성과 시민서비스 및 근로조건 개선이 통합의 목표 (거짓말이죠ㅋㅋ)

그럼 비용은? 경영효율성과 근로조건은 양립하는데...

서울지하철 통합의 시너지 효과 증대를 통해 시민이 기대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 및 시민 교통복지 증진
그냥 뻔~~~한 얘기죠 패스...


제목 : 지하철 통합 시민안전, 건강,공공성 확보에 기여해야 (서울환경연합 이세걸 사무처장)
공공성 강화의 원칙에서 통합해야 한다 패스~~~~다 아는 얘기죠?


제목 : 통합은 안전과 공공성, 이용편익 확대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김현상 서지 위원장)
윤혁렬 박사의 글에 일부 찬성하지만 통합의 배경이 너무 경영 효율화측에서만 부각되는 것 같다
통합은 속도보다 방향이 중요하다
미리 발제문을 입수해서 글을 발표하신거 같네요 그런데 말씀하시면서 뭐라고 했냐하면

기본적으로 통합을 찬성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단 수도권의 경전철 포함해서..
비정규직을 인소싱해야 되며..(전제조건)
무슨 의미죠 통합찬성한다는 의미입니다 전제조건이 있지만 ...
제가 거짓말 한것인가요 서지간부들 아니라고 우기겠죠 TBS에서 전부 녹화했습니다 ㅋㅋ


제목 : 서울지하철의 환경변화와 환경혁신 (신재준 경영지원본부장)
마지막으로 쓰겠습니다


제목 : 사람사는 세상을 위한 공공지하철의 변화 지하철공사 ‘통합’은 시민안전과 시민서비스개선
(명순필 도철노조 위원장)

외주화 업무는 인소싱해야 됨 자신은 지하철 상가설치에 반대함 노동자 건강이 우선이다
그냥 뻔~한 얘기 패스~~~~


제목 : 왜 서울지하철 통합혁신이 필요한가? (서울도철 김성완 기획조정실장)
통합혁신의 궁극적 목표는 공공성 강화이다
세계에서 유일한 지방자치단체가 민영이 아닌 2개이상의 운영기관을 두고 있다
이 분.....글에는 없지만 호선별 운영을 언급하셨습니다 이 의미는 이제 아시겠죠?


제목 : 서울지하철의 환경변화와 환경혁신 (서울메트로 신재준 경영지원본부장)
공공성과 효율성 조화요구
ICT기술 언급하시네요 ICT기술의 지속적 발전과 확산 : 융복합화, 지능화, 네트워크화
분리운영의 문제점
기능중복으로 예산낭비 및 비효율
이 분도 효율성을 강조하십니다 ㅋㅋ

의외로 플랫폼을 언급하십니다 이 의미는요 판을 가지면 이길 수 있다는 표현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과 구글이죠 대표적인 기업이...
삼성은 플랫폼을 형성하지 못해서 x라 힘든거죠
이 분 원래 우리회사 직원인가요?
발표하신 분중에 가장 똑똑하고 현 시대의 흐름을 잘 아시는 분인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이런 분이 사장되면? TT (칭찬입니다 신본부장님^^)
계급장 떼고 토론하고 싶은 마음이....(한 번도 만난 적 없습니다)


결론
발표하신 분들이 다음과 같은 말씀을 하시네요
통합으로 효율성을 높이자...
공공성과 효율성을 강화하자 이거 거짓말이죠 왜? 이 두가지는 양립하죠
또한 우리회사 매년 적자인데...무임권 보전안되면요 그냥 쭈~~~~욱 적자...
근데 울회사 통합 안하면 선배들 5년이내 퇴직시 인건비 감소로 흑자됨
즉 통합 안하면 우린 회사는 미래에 흑자임
모든 면에서 우리가 도철보다 앞섬
즉 무임승차 보전 안되면 통합되서 더 개털~~~~~~~

기억은 안나지만 어느 분이 근로조건을 개선하는 목적으로 통합을 해서는 안된다는 말씀을 하신 것으로 기억됩니다
호선별 분리 운영도 고려해보자
효율성이라는 단어는 항상 발표하는 분들마다 책자에 기술되어 있네요

이게 의미하는거는요
지금 구조조정 안하지만 나중에는 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언제? 정권이 바뀌면...
통합을 하면 월급이 오른다? 부철처럼 된다 이거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직급격차 해소라는 단어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었습니다
오늘 공청회 책자 구해서 읽어보세요 제말이 거짓말인지...기껏해야 조금 인상해주겠죠

이 분들 다 용역비 받고 또 서울연구원 윤박사님은 월급받죠 서울시에서...
그럼 뭡니까? 박원순 시장이 원하는 대로 통합은 한다는 의미입니다
보수정당님이 쓰신 글 (6249번글) 기분 나쁘죠? 향후 그렇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행* 의원님 오셨네요 여러분은 이행* 의원님 믿으세요? 저는 믿지 않습니다
아마 마지막에 통합찬성할 겁니다 그래야 박시장 대통령되면 본인도 금 뺏지 달죠 ㅋ
그럼 석*순 선배님은? 답 안해도 아시겠죠
그럼 저는 왜 이렇게 글을 쓸까요
저도 X만한 도철애들에게 지시받기 싫으니까요
긴 글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P.S) 마지막이니 tip 드립니다 통합을 막지 못하면 우린 어떻게 해야죠?
이걸 모르면 진짜 X신이죠 바로 3초안에 답이 나와야 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냥 우리가... 도철 먹으면 됩니다^^
도철 먹으려면 어떻게 해야죠 그건 숙제입니다 ㅋ
여러분이 푸셔야죠 저는 무척 쉬운데...
도철이 통합 아이디어를 냈으면 아마 비공개,비공식 TF팀 만들어서 작업하고 있겠죠
서울 메트로 먹을려구....

(교수님들 발표하시려면 ...수준 좀 높이세요 무슨 대학 학부생 PT 발표하는 것두 아니구
ㅋㅋ)

오늘 글... 대충 정리한 겁니다 제 개인적인 감정은 최대한 절제했습니다
제 글이 문제가 되면 바로 삭제할거며 제가 쓴 모든 글도 삭제하겠습니다
답글은 달지 말아 주십시오 답글 달면 삭제 못합니다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더 이상 글을 쓰지 않겠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의 가슴에 조금이나마 느끼는게 있으면 좋겠습니다
메트로 청년세대들 부럽기도 하고 무척 자랑스럽습니다
참고로 저는 고졸직훈 출신입니다 메트로 기수들이 조롱하는......ㅋㅋ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