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개벽이 알립니다.
작성자 : 천지개벽 / 2015-02-21 00:20:04
천지개벽에서 간청합니다.

서울지하철노동조합 현장간부 이상 선배님들..
후배들 보기 부끄럽지 않습니까. 이제 더이상 서울메트로노동조합 자유게시판에서 자생적 청년단체 그룹인 천지개벽을 폄하하고 중상모략하는 행위를 멈춰주시기 바랍니다. 이유 있는 비판을 하고자 한다면 얼마든지 수용하고 논박하겠습니다.

이제 들어온 신입사원들이 과연 어떻게 생각하겠습니까.

노조는 하나라고 맹목적 동참을 요구하는 서지선배님들.
지금 당신들이 추구하는 하나된 행동이 유언비어 날포 인격모독 이 회사에서 그나마 가장 젊은 집단을 폄하 왜곡하는 것입니까?

무엇이 그렇게 두려우십니까.

노조든 회사든 세월이 지나면 그 중심세력은 바뀌기 마련입니다. 열정을 가진 젊은 세대들이 변화를 일으켜보겠다는 게 그렇게 두려우신 겁니까?

단언컨대 천지개벽이 추구하는 변화와 혁신은 특정세대만의 권리대변이 아닙니다.
세대 간 직급 간 벽을 허물고 갈등을 넘어선 임직원 모두의 보편적 권리증진이고 하나 속의 하나가 아닌 다양함 속의 하나를 추구하고 싶은 것입니다.

신입사원 여러분.

2개의 단체가 있습니다.
하나는 가입하기도 쉽고 떠나기도 자유로운 단체입니다. 또 하나는 가입하기는 쉬우나 떠나기에는 어렵고 부담되고 눈치보이고 스트레스 받는 곳입니다.

여러분들이 살아온 인생과 환경을 미루어 짐작컨대

여러분들에게 맞고 편한 단체는 어디라고 생각하십니까?

천지개벽은 전자입니다. 들어오는 문도 열려있고 나가는 문도 항상 열려 있습니다.

저희들이 여러분들께 원하는 것은 단지 딱 한 가지입니다.

참여 그리고 관심.

구속이 아닙니다.

저희들은 진정성으로 회사에 대한 애사심과 노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평가는 여러분들이 하십시오.

끝으로 서지는 제발 지극히 패권적이고 노조적인 관점으로 저희들의 행보를 규정하지 마십시오.

천지개벽에게 메지는 임직원 모두를 위한 수단이지 목적이 아닙니다.
우리들의 목적은 오직 서울메트로의 발전과 미래성장 그리고 임직원 모두의 권리증진과 행복입니다. 서울메트로노조의 번창도 아니고 서울지하철노조의 존속도 아닙니다.

2000년 이후 사번들은 그 누구도 노조에 취직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희들은 서울메트로에 취직했습니다!

서울지하철노조는 수준 낮은 네가티브 당장 그만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