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10만원 손해보며 왜 4조2교대 연속 야간을 하려고 하는가?
작성자 : 조합간부 / 2014-12-09 00:50:49
165시간을 맞추기 위해서 주,야간 30분 연장근무에 연속 야간을 왜 하려고 하는가?
노동강도가 약하다면 별 상관 없지만 현재 사측안은 인력 충원을 안해서 노동강도가 당연히 강화된다
무늬만 4조2교대를 도입하려는 사측이 제시한 최종안이 겨우 기간제 비정규직 인력충원 제도 도입이란다

도철 역무 시범 실시역인 아차산역 4조2교대는 출,퇴근시간을 보면 주,야간 출근시간은 메트로 차량 4조2교대와 동일하고 퇴근은
주간조는 18:15분 야간조는 09:15분 하기에 추가 5분만 근무하는데 반해 메트로는 16일 근무를 30분 연장 근로를 해야한다
메트로 차량은 1일 휴일근무를 주간으로 하는데 반해 도철은 야간에 해서 돈이 안까이는 반면 메트로는 월 10만원 손해 보게된다

과거 6일주기 보다는 진전된 4조2교대지만 인력 충원이 없다면 말짱황이라는 소리다
역무 환급기 사고도 10명은 작정하고 해먹었지만 나머지 감봉이하 172명 10민원이하는 반환 회계처리 잘못으로 벌어진일이다
조별 인원 없어서 사고 터지면 줄징계가 기다리고 있다는것만 알고 무늬만 4조2교대를 도입하는것을 옹호하라!!!

최적위 안으로 도출된 근무형태 변경으로 필요한 기관사 50명 충원도 못하는 무늬만 교대근무 변경은 하나마나 아니냔 말이다
기술,역무도 연속야간 몇번 해봐라
왜 4조2교대를 하자고 했는지 손가락을 깨물것이다

3조2교대시 식비만해도 월15일 근무가 되지 않으면 돈이 까이는 상용잡급직 취급을 당하는데 무늬만 4조2교대를 하자고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