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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답변
> > > 외주 용역업체 콜센터 직원들은 예전 은성psd처럼 비정규직이 아닙니다. > 그들은 용역업체에 정규직으로 고용된 민간회사 직원입니다. 그들을 직고용 정규직 전환하는 것은 민간회사 정규직을 > 그냥 단지 공기업 용역이란 이유만으로 획일적으로 불공정 정규직전환하는 것과 같습니다. > 이런 식의 전환원칙이고 전환명분이라면 모든 외주는 다 직영해야 한다는 얘기인가요? > > 박원순 시장은 생전에 서울시 산하기관 콜센터 직원들을 모두 다산콜센터로 일원화하기로 약속했습니다. > 그런데 무슨 이유인지 서울시는 최근 박시장 유고후 태도를 바꾸고 자신들이 책임질 일을 산하기관에 일방적으로 > 떠넘기고 있습니다. 그것도 당기순손실 1조에 육박하는 최악의 재정악화를 겪고 있는 서울교통공사에게 경영개선을 위한 > 자구노력을 강구하라면서 한편에서 이런 이율배반적인 무책임한 행위를 강요하고 있는 것입니다. > > 하여 노동조합은 콜센터 직고용 정규직화를 어떠한 일이 있어도 반대하고 서울시에게 책임을 물어 시가 이들을 원래 약속대로 > 다산콜센터 일원화로 책임지라고 강력히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 > >
확 인
취 소